당일 폰테크 Options
당일 폰테크 Options
Blog Article
모두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한 다음, 개통한 휴대폰을 업자에게 중고 가격에 판매해 급전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생활자금 및 급전이 필요하신분들 혹은 대출기록이 안남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내구제 대출(폰테크)에 대해 많이들 알아보시는데요.
재테크는 단지 기업의 경영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국가적 차원에서 금융정책에서도 활용되며, 개인이나 가계에서 저축의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핸드폰도 저가형 핸드폰으로는 안되고 신규형 핸드폰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폰테크로 판매할 때는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며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요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손해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그 휴대폰을 다시 '대포폰' 유통업자에게 판매를 합니다. 따라서 대출고객(피해자)은 '대포폰' 명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내구제 대출 브로커는 앞서 소개해 드린 대로 고객이 개통한 휴대폰으로 최대한도까지 소액결제를 하는데요. 브로커의 범죄는 여기서 폰테크 업체 그치지 않습니다.
'혹 떼러 갔다 혹 붙여 온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업체선정부터 주의사항 그리고 확실한 진행 방법까지 가이드 해드린 내용만 참고하신다면 크게 문제될 건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러한 재테크가 왜 '사기' 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만들어졌는지 의아해 하실 수 폰테크 업체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한 후에 새 핸드폰을 박스채로 그대로 재판매하여 비대면 폰테크 자금을 융통하는 방법입니다.
(대출중개업자 알선) : 본인은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등에 관심이 없었지만, 대출중개업체(브로커 등)가 먼저 이러한 상품을 추천합니다.
위와 같이 내구제 대출은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찾고있는게 현실입니다. 당일 폰테크 여러 언론사 나 매체에서 폰테크 업체 내구제의 문제점과 위험성에 대해 끝없이 기사를 내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과연 내구제는 정말 위험하고 하지말아야할 방법일까요?
만약 현재 급하게 대출을 받으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대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대면 폰테크 알아가기 위해서 폰테크의 뜻과 서울보증보험에서 통신신용조회
다행스럽게도 문제가 없었으며 지금도 종종 이 업체와 연락하며 어쩌다보니 광고도 해드리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